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편

https://haruneun.tistory.com/12

 

애드센스 계정의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에서 어제 갑자기 아래와 같은 문구가 보이기 시작했다. 사실, 예감했다. 그리고, 마음속으로 이런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말자라고 다짐했었다. 블로

haruneun.tistory.com

 

결론부터 말하자면 일시적인 광고 게제 제한이 사라졌다. 평상시와 다름없이 애드센스가 돌아가고 있다.

 

그전까지는 아래의 메시지나 계속 나를 거슬리게 했었다. 혹여나 애드센스 계정에 문제도 될 수 있을까 걱정도 되었고.

 

이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가 공식적으로 계정에서 표시되었던 것은 6월 8일이지만, 집행시작을 공식적으로 표시한 것은 6월 7일. 그로부터 딱 일주일 뒤인 6월 14일에 광고 게제 제한이 사라졌다. 

 

내가 한 조치는? 

 

아무것도 없다.

 

그저, 단순한 검사라고 생각해서 평정심을 가지고 계속 블로그를 운영했다. 30일 아니 그 이상을 검사할 수 있다고 얘기했지만, 운이 좋게도 일주일만에 모든 상황이 종료된것으로 보인다. 그 일주일 동안 애드센스 광고는 제한된다라는 말과는 다르게 계속 집행되고 있었고, 광고 수익도 계속 거둘 수 있었다.

 

원인은 나도 모르지만, 나름 증가했던 트래픽에 대한 체크를 애드센스 차원에서 면밀히 하고 싶었던 것으로 보인다. 이 사람이 어떤 수를 부린게 아닌가 하는... 여튼 애드센스 창은 이제 정상으로 돌아왔고 이 순간은 행복하다.

 

하지만, 벌써 다음에 올 두려운 일은 뭘까 걱정이 되면서 다른 시련을 마음적으로 준비해야 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느 일이나 쉬운 일은 없고, 어떤 식으로든 닥쳐올 다른 시련이 있을것이다. 저품질, 아이템 부족 등등...

 

다가올 시련을 어떻게 예측하느냐도 이 일을 오래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더 나은 내일을 생각하며 살자.

 

지난 편의 분석과 내가 조치 한 것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s://haruneun.tistory.com/12 를 참조.

 

애드센스 계정의 일시적인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1)

애드센스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다른 블로그에서 어제 갑자기 아래와 같은 문구가 보이기 시작했다. 사실, 예감했다. 그리고, 마음속으로 이런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말자라고 다짐했었다. 블로

haruneun.tistory.com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고 느끼게 할 수 있는 오늘이 되었으면.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