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돈까스잔치 홍대점에서 먹어본 맛있는것! 돈까스카레 시식기를 올려봅니다. 

돈까스잔치 홍대점

여기는 예전에 이영자씨가 매니저와 같이 출연했던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홍보했던 돈잔국수(돈까스+잔치국수)가 가장 유명한 가게입니다. 원래는 서빙고 쪽이던가 이촌동 쪽에 있는 가게가 본점이라고 알고있고요. 이촌동쪽은 가보면 기사식당 같은 느낌이 확 드는데, 원래가 상당히 오래된 기사식당 가게입니다.

 

홍대점은 조금 트렌디한 컨셉으로 만든 곳이긴 한데, 앞에는 돈잔국수나 기사식당의 대표 메뉴인 왕돈까스를 많이 홍보하지요.

돈까스잔치의 돈까스카레

하지만, 돈까스잔치에서의 돈까스카레는 마치 돈까스를 잘하는 집이 어디까지 메뉴를 다양화 할 수 있는가? 에 대한 기준이 되는 메뉴라고 생각해서 많은 분들에게 '여기 돈잔국수 싫으면 돈까스카레 먹어봐'라고 권하는 편입니다. 그러면 항상 돌아오는 대답은 "야 기대 안하고 시켰는데 생각보다 맛있는데?" 여기 돈까스카레가 그렇습니다. 기대 이상인 서브메뉴랄까요.

 

주문하면 나오는 것은 평범한 카레, 밥위에 얹어진 돈까스입니다. 카레랑 같이 나온다고 눅진한거 그대로 주는 돈까스가 아니고 새로 잘 튀겨 준다는 것이 매우 믿음직 하지요 일단. 

뭔가 나오는 모양새를 보면 평범하기 이를데 없는 느낌이지만, 카레가 고기와 야채가 잘 조화되어 푹 끓여 제맛이 나는 스타일의, 진국 카레입니다. 돈까스에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이죠. 일식과 비슷하게 느껴지지만 일식 카레돈까스하고는 조금 또 다른 맛입니다. 맛에 대한 설명을 잘 못해서 이정도에서 그쳐야 할 것 같지만, 왠만한 분식집 카레 보다는 맛있고, 맛있어야 합니다. 9,500원의 값은 하지요.

메뉴판 첫페이지에도 없는 것이면 그리 막 주력으로 하는 메뉴는 아닌걸로 봐야할텐데, 그런것 치곤 맛이 아주 괜찮습니다. 저는 조금 카레를 아꼈다가 밥 조금만 더달라고 해서 알차게 먹었지요!

 

아참, 먹고 나오면서 순심이네 단팥빵도 한번 맛보세요. 처음이라면 크림보다는 그냥 단팥빵을 드셔보시길 권합니다. 팥이 꽉 차있는 큰 단팥빵이라 사실 이걸로도 한끼 때우는 사람들도 많죠. 

돈까스잔치 홍대점 위치 영업시간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시 20분~21시 30분
  • 전화번호 : 02-326-3311
  • 제로페이 가능

돈까스잔치 홍대점 | 카카오맵 (kakao.com)

 

돈까스잔치 홍대점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35 1층 (서교동 402-22)

place.map.kakao.com

 

반응형
반응형